윤리경영 최고의 가치는 '신의와 공정' 입니다.
밸류플러스는 품질·환경 ·안전보건 경영시스템을 총체적으로 고려하여 QES(품질·환경·안전보건)의
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별경영방침의 각 요소를 분석하고 개선하여 다음과 같은 통합경영방침을 선언합니다.
윤리규범 제정
고객에게 항상 최선을 다하고, 고객을 중심으로 일한다.
안전사고 및 환경오염 예방에 최선을 다한다.
윤리, 노동, 품질, 환경, 안전보건에 대한 지속적 개선을 추구한다.
전 임직원이 안전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구축한다.
사이버 감사실
당사 임직원의 비윤리적인 행위, 불공정 또는 불합리한 업무처리 등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제보를 접수합니다.
투명, 윤리경영과 성숙한 상생 협력 관계 정착을 위하여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.
제보하신 내용은 비공개로 처리되며, 실명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.
제보처
hwani31@valueplus.co.kr
031. 737. 6464
031. 717. 5988
(13229)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84 시콕스타워 803호 경영지원팀
제보대상
학연 지연에 의한 불공정한 거래 행위
직원 오남용 및 청탁행위
비리, 부당행위, 금품 및 향응 접대 수수 등
사회적 통념상 용인될 수 없는 행위
직장 내 성희롱 및 직원 상호 간의
품위손상 행위
공정거래 관련 제도 개선 또는 법 위반 사항
기타 윤리 실천강령에 위배되는 행위
내부 고발자 보호제도
밸류플러스는 윤리경영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철저한 보안을 통하여 회사 내부의 고발자 보호에 책임을 다하겠습니다.
![내부 고발자 보호제도 이미지](http://www.valueplus.co.kr/images/content/about_ethical_img01.jpg)
보호대상
제보자 신분
제보자가 제시한 증거 또는 제보 관련 수집 정보
혐의 대상자를 암시할 수 있는 사항
제보 이후 결과 사후조치 등
![내부 고발자 보호제도 이미지](http://www.valueplus.co.kr/images/content/about_ethical_img02.jpg)
보호정책
-
제보자 및 제보 내용은 대외비로 처리되며,
제보 시스템은 안전한 보안체계로 보호됩니다. -
제보 처리는 제보 내용에 대한 엄격한 비밀준수를
서약한 제한된 인원에 의해 수행됩니다. -
제보자에 대한 불이익 처분 또는 처벌이 발생하지
않도록 하겠습니다. -
본인 관련된 부정/비리를 제보할 경우,
충분한 정상참작을 통하여 처리됩니다
![내부 고발자 보호제도 이미지](http://www.valueplus.co.kr/images/content/about_ethical_img03.jpg)
불이익 조치금지
-
당사가 공정거래 관련법규를 위반하였음을 관계기관
등에 신고한 경우 당사와의 거래관계 분쟁조정 협의 및 조정을 신청한 경우
당사가 운영하는 '제보하기 운영' 에 대한 문제제기한 경우